TOP

브라질 중앙은행, 기준금리 6.5%로 동결(상보)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2024-11-22 13:40:24      

  

우리 공동체에 살다 간 출소자들이 수백 명인데.

강원 춘천에서 자란 그는 TV나 각종 놀잇감이 부족해 혼자 생각에 잠기는 시간이 많았다고 회상했다.교수와 학생이 평등한 관계를 유지할 수 있고.

브라질 중앙은행, 기준금리 6.5%로 동결(상보)

獨 막스플랑크硏 이끌 차미영 교수노벨상 31명 배출 ‘기초과학 성지… ‘상대성이론 아인슈타인도 거쳐가코로나 팩트체크 151개국에 전파… 우리 삶 나아지는 연구 이어갈 것 차미영 기초과학연구원 데이터사이언스 연구그룹장세계적인 기초과학 연구기관이자 ‘노벨상 사관학교라고 불리는 독일의 막스플랑크 연구소에서 첫 한국인 단장이 나왔다.연구 그룹마다 단장이 있다.차미영 기초과학연구원(IBS) 데이터사이언스 연구그룹장(KAIST 전산학부 교수)이 주인공이다.

브라질 중앙은행, 기준금리 6.5%로 동결(상보)

경제적으로도 안정적이기 때문에 더 자유로운 연구를 할 수 있다는 것이다.‘상대성이론으로 유명한 알베르트 아인슈타인도 이곳 출신이다.

브라질 중앙은행, 기준금리 6.5%로 동결(상보)

차 그룹장은 과학자로서 몰입할 수 있었던 힘을 ‘지루한 어린 시절에서 찾았다.

차 그룹장은 TV보다는 음악이나 책처럼 상상의 폭이 넓은 콘텐츠를 즐긴다.학교에서 별이 형성되는 과정을 배운 뒤 눈을 감으면 별이 자연스럽게 그려졌다고 했다.

이런 막스플랑크 연구소의 철학은 차 그룹장과 잘 맞았다.그 덕에 하나에 몰입할 수 있는 힘이 생겼다는 것이다.

이 연구를 기반으로 2020년에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(코로나19)에 대한 허위정보를 팩트체크해 151개국에 전파하기도 했다대형마트들이 주말 휴무일에 온라인 배송을 할 수 있도록 허용하려 했지만.